“ 칼리즈 피닉스란 말이지, 칼리즈 더 서드 제너레이션에 등장하는 주요 기체로 주인공인 세이지가 첫 번째 각성과 함께 조종 권한을 얻게 되어-…… (이하생략) ……아직 이야기 안 끝났는데!”
필살기, 페이즈 원!
세키노 슈지 / Sekino Shuji / 關野 修二
08/07, 12세, 5학년, M, 155cm, 47kg, O형, 통학
취미는 프라모델 조립, 특기는 휘파람 불기
게임연구부 부장
🌟엄살쟁이 🌟솔직하지 못한 🌟집요한 🌟집중력 좋은 🌟몰두하는 🌟호기심 🌟머뭇거리는?
🌟외관
(캐릭터 기준) 오른쪽 눈을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있다. 대단한 이유가 있어서는 아니고,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칼리즈: 더 서드 제너레이션>의 주인공 '레이지'를 따라한 것 뿐이다. 한쪽 눈을 가린 카리스마계 주인공을 한창 동경할 나이라 해야 할까... 아무튼, 밝은 녹색 머리카락에 자안. 입만 다물면 뚱하니 찬바람 부는 생김새이다. 물론 입만 열면 이미지가 와장창 깨지지만. 조각처럼 잘생긴 타입은 아니나 개성이 있게 눈이 가는 쪽.
/ 외관 @beiCEhTL님 커미션
🌟기타사항
초 인기 메카물 시리즈 초전투체 칼리즈…의 오타쿠: : <초신성체 칼리즈> 약 30년 넘게 명맥을 이어오는 유명 프랜차이즈 IP이다. 거대로봇, 즉 ‘메카물’이라 불리는 장르로, 애니메이션을 주로 한 다양한 미디어믹스가 출시되었다. 이 시리즈의 가장 최근 작 애니는 약 2년 반 전 방영된 것으로 초호화 2쿨 방영이었다는 듯. 한창 뜨는 유명 아이돌 밴드가 2쿨 연속으로 오프닝을 담당하여 화제가 되었다. : 슈지는 위와 같은 <칼리즈>의 엄청난 팬이다. 사실 범용적으로 표현해서 팬이지 정확히는 칼리즈 오타쿠이다! 칼리즈를 주력으로 각종 메카물을 섭렵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다른 서브컬쳐 쪽에도 손을 뻗는 중… 칼리즈 시리즈 중에서는 <칼리즈: 더 서드 제너레이션>을 가장 좋아한다. : 칼리즈 오타쿠에 메카물을 파는 오타쿠인 만큼 자신의 관심 분야만 나오면 평소와 다르게 말이 길어진다. ‘칼리즈? 그게 뭐야?’라고 물어보면 안 궁금한 칼리즈의 역사를 한 시간 내내 들을 기회가 생기고는 하니 조심하자.
아이돌을 향하여! : : 키라메키 학원의 전학생이다. 전학 시기는 약 2년 전. ‘갑자기 무슨 아이돌이니!’하고 걱정 반, 황당함 반의 반응을 보이던 부모님을 뒤로하고 전학을 오게 되었다. 대신 기숙사는 아직 이르니 통학을 하는 조건이었다는 듯. 물론 아슬아슬하게 겨우 전학을 올 수 있었다고 한다. :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ost를 피아노로 쳐보기 위해 피아노 연습을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꾸준히 했었다. 덕분에 피아노 실력이나 악보를 읽는 실력은 의외로 상당한 편. 애니 오프닝, 엔딩을 따라 부르기 위해 가라오케에 자주 가서 가창 실력을 저도 모르게 갈고 닦은 것은 덤. 오타쿠 활동의 일환이 키라메키 학원 적응의 바탕이 되어주었다. : 학업 성적은 중상 정도. 과목별 편차가 있다. 이외 키라메키 학원의 실기 과목에서는 나쁘지 않게 재주를 드러내는 중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천재 예술가 타입은 아니지만 말이다. 자신만의 취미(오타쿠적 활동)가 뚜렷하고 바쁜 탓에 교내 교우관계가 아주 넓지는 않다. : 사립 키라메키 학원의 근사한 풍경을 무척 좋아한다. ‘느낌 온다!’ 같은 소리를 하는 편. 이번 특별한 평가에 무척이나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모양이다.
슈지에 대해 알아보자 : : 평범한 회사원 부모님을 두었다. 위로 누나 하나. 자주 투닥거리지만 사이는 좋다. 은근히 장난끼가 많은 가족들이라 모아두면 오디오가 비지 않는다. 슈지의 오타쿠 취미생활에 대해서 ‘그래… 로봇이라도 좋아하는 게 어디니’하고 받아주는 편. : 그림 실력이 끔찍하다. 독특하네…도 아니고 그냥 못 그린다. 선과 형태감, 및 미감이 엉망이라고. 자기 나름 굉장히 열심히 그림 연습을 했으나 잘 되지 않아 크게 좌절했다. : 프라모델을 모아서 조립하는 취미가 있다. 집의 방 서랍 한가득 프라모델이 자리한다. 손재주가 썩 좋지 않아 완성도 자체는 미흡하다. 그래도 가지고 있는 보물 1호라고. : 틈만 나면 <칼리즈> 장르 영업을 시도한다. 칼리즈 영업 모드일 때는 굉장히 성가시고 끈질긴 편… 칼리즈에 한해서만은 지독하다… : 각종 애니메이션 OP와 ED에 빠삭하다. 가라오케에 가면 귀신같이 애니곡만 부르는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