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타니 진

너의 아리따운 눈동자에 비치는 슬픔을 지워줄게. 

푸른 눈의 왕자

 

 

오오타니 진 / Ootani Jin / 大谷 仁

 

12/09, 13세, 6학년, F, 160(굽 포함 165)cm, 47kg, O형, 통학

취미는 꽃 돌보기, 특기는 장미꽃 날리기

연극부 부장

 

🌟자기애가 넘치는 🌟긍정적인 🌟어른스러운

 

 

🌟외관

찰랑거리는 단정한 흑발과 우수에 가득 찬 벽안, 또래에 비해 큰 키, 늘씬하게 뻗은 다리. 그리고 양쪽 귀에 피어싱. 수려한 얼굴에는 항상 오만한 미소가 떠올라 있으며, 길고 가느다란 손에는 항상 장미꽃이 들려있다. 
굽이 있는 구두를 신고 쭉 뻗은 자세로 우아하게 걷는 게 좀 재수 없어 보인다. 가끔 코트를 어깨에 걸치고 있다.

 

🌟기타사항

오오타니 진 大谷 仁, 12월 9일 고결한 국화 :
: 유난히 따뜻한 겨울 날, 오오타니 가家에 첫째가 태어난다. 원래 아버지는 ‘오오타니 오오지(大谷 王子-왕자-)’로 지을 생각이었는데 어머니가 극구 말렸다고 한다. 진은 자신의 이름이 ‘오오타니 오오지’여도 나쁘지 않았을 거라고 우스갯소리를 하곤 했다.

오오타니 가家 :
: 오오타니 가는 첫째 오오타니 진, 둘째 오오타니 하나, 셋째 오오타니 레오, 넷째 오오타니 사쿠라 그리고 어머니. 5인 가족이다. 어머니는 유명 의류 브랜드 ⌜Oscar⌟의 대표이다. 아버지는 ‘오오타니 사츠키'로 생전에 꽤 이름이 알려진 연극배우였다.
: 오오타니 사츠키 / 무게감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 뛰어난 성량, 다채로운 표정, 1mm도 허투로 사용하지 않는 움직임. 진의 아버지는 생전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어가는 재능이 뛰어났다. 특히 유명한 연극은 ⌜행복한 왕자⌟. 그가 세상을 떠난 건 2년전, 비교적 최근이다.
: 의류 브랜드  ⌜Oscar⌟ / 클래식과 엘레강스가 한데 어우러진 스타일의 유명 의류 브랜드. 진의 어머니 ‘오오타니 리사’가 대표이다. 
: 진은 동생이 셋이나 있어서인지, 타인을 잘 챙기고 꽤 어른스러운 편이었다. 동생들에게 자주 책을 읽어주거나 말도 안 되는 얘기를 창작해서 들려주곤 한다.

푸른 눈의 왕자 :
: 생전 아버지를 닮은 수려한 외모, 우수에 찬 눈빛, 늘씬하게 뻗은 키, 나른하고 허스키한 미성. 하지만 그가 ‘푸른 눈의 왕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게 다가 아니었다. 곧 잘 부끄러움 없이 달콤한 말을 내뱉는 버릇, 자기애가 넘치는 모습과 장미를 들고 다니는 것도 한몫했다.
: 진은 무대에서 항상 연기와 함께 노래로 호소했는데, 아버지의 영향인지 무서울 만큼 연기를 잘했으며 무대뿐만 아니라 타인의 시선을 끄는 법을 잘 알고 있었다.
: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외모로 어린 나이에도 팬이 있다. 심지어 팬서비스도 잘 해줘서 인상이 좋은 편.
: ‘자신은 모두의 것'이라고 자기 입으로 직접 말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것 같다….

학교 생활 :
: 원예 / 특히 꽃 돌보기를 좋아한다. 자신의 마음을 가꾸는 일이기도 하다고.
: 학업 성적 우수, 운동신경 우수. 못하는 건… 겸손.
특히 4학년 무렵 성적이 더 올랐다.
: 통학 / 통학하는 이유를 물어보면 자신의 빛나는 외모를 최대한 많은 사람이 볼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그냥 동생들이 보고 싶어서다.

호불호 :
: 호 / 자신을 향한 긍정적 관심, 독서, 음악, 꽃, 자기자신, 거울보기, 다리길이 자랑하기, 팥, 가족.
: 불호 / 다툼, 미워하는 마음, 상대방이 슬퍼하거나 괴로워하는 얼굴.

마지막으로, 오오타니 진에 대하여 :
: 가늘고 긴 손가락은 피아노를 치기 좋아보이는데, 실제로 피아노를 잘 친다.
: 자기자신을 지칭할 때 오레(俺)를 쓴다.

'초등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바라 마미  (0) 2024.02.17
오오누마 노부오  (0) 2024.02.17
이마노 사나  (0) 2024.02.17
이치시마 히사  (0) 2024.02.17
이쿠타 칸나  (0) 2024.02.17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