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와인색의 결 좋은 머리카락은 단정하게 다듬어져있다. 언제나 희미하게 미소짓고 있지만 13살 또래 어린이가 지을법한 밝고 구김살 없는 미소는 결코 아니다. 실내에서 주로 생활해서인지 피부가 하얗고 창백하다. 끝이 없는 구멍처럼 검고 깊은 눈동자는 언제나 먼 곳을 보는 듯 하다. 곧은 자세와 깨끗하게 다려진 교복 덕분에 잘 관리된 도련님 같은 인상을 풍기지만 어째서인지 곱게 자랐다기보단 음침하고 음울한 인상을 풍긴다는 것이 또래 사이에서의 인상.
🌟기타사항
한마 가家의 얼굴 : : 일본 내 상류층과 조금이라도 연이 닿아있는 자라면 한마 가를 모를 수 없을터다. 한마 가문은 일본 내외에서 적잖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지체 높은 화족 가문이다. 소문으로는 가문의 뿌리가 헤이안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도 한다. 아키라는 명문 한마 가의 둘째 아들로서 가문의 이름을 널리 떨치기 위해 키라메키 학원에 입학했다.
Jack of all trades : : 문무양도를 고루 갖춘 인재라는 말에 더없이 적합한 인재. 타고난 체격이 좋고 운동신경이 뛰어나 스포츠 전반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성적까지 전교권. 한마 가문에서 얼마나 가정교육에 신경을 쓰는지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때문에 주위의 부러움과 질투를 사는 일도 잦았으나 본인은 적당히 겸손한 말로 응대할 뿐이다.
영혼 없는 : : 친절하고 흠잡을 곳 없는 태도는 12세 어린이가 아니라 능숙한 사회인을 보는 것 같다. 때문에 교사진과 어른들에게 평판이 좋다. 다른 학생들과도 대부분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지만 타인의 감정을 배려하지 못하는 언행이 이따금씩 새어나오기도 해 아키라를 꺼림직하게 여기는 학생들도 더러 있다. : 10월 19일 / 붉은 봉선화.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 : 기척을 거의 내지 않고 조용히 다니는 편. 가문에서 배운 예절이라고 한다. 예절이라 치더라도 거의 유령 수준으로 기척이 적다. : 아무 곳에서나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사람을 놀래킨다는 평을 듣지만 본인은 딱히 그럴 의도가 없었기 때문에 의아할 다름. : 학생들이 하교할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한마 가의 운전수가 고급 세단을 끌고 아키라를 배웅나온다. 집에서도 늘 하인이 붙어 다니기 때문에 이런 대접받는 생활에 길들여져있다. : 형과 여동생이 있다. 형은 가문의 후계자로서 정계 입문을 위해 교육을 받고 있고 여동생은 전통 무용과 예술을 배우고 있다. 서로 사이가 좋은 편. 가끔씩 형이 마중을 나오기도 하는데 엿본 사람들의 얘기에 따르면 외모는 닮았지만 분위기는 아키라와 전혀 닮지 않았다고 한다. : 취미는 동물 기르기. 화려한 금붕어부터 스핑크스 고양이, 래브라도 리트리버까지 여러 동물을 기른다. 최근에는 아버지께서 경매에서 검은 망아지를 사다주셨다. 승마부에 들어간 것도 휴일마다 가문 소유의 목장에서 승마를 배우고 있기 때문. : 명문가의 자제라 하면 대중문화에 문외한일 것같다는 편견이 있지만 실상은 전혀 다르다. 아키라는 연예계로 진로가 결정된 뒤 연기, 노래, 춤과 더불어 대중문화에 대해서 가정에서 따로 배우고 있다. 그것이 좋은 결과를 거둘지는 현 시점에선 미지수. : 좋아하는 것 / 동물. : 싫어하는 것 / 감정적인 사람. 대하기 성가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