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어힌오퍼 : 오오타니 진

“괜찮아. 걱정하지 마.”

행복한 왕자

 

 

오오타니 진 / Ootani Jin / 大谷 仁

메어힌오퍼 「리더」

 

12/09, 19세, 3학년, F, 175(굽 포함 180)cm, 54kg, O형, 통학

취미는 꽃 돌보기, 특기는 연기

연극부장

 

🌟관용적인 🌟다정한 🌟기꺼이 헌신하는 🌟어른스러운

 

 

🌟스킬명 :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아낌없는 찬사를!

🌟특화 분야 : 보컬

 

 

🌟외관

찰랑거리는 단정한 흑발에 우수에 가득 찬… 아니, 상대를 다정하게 담아내는 벽안, 양쪽 귀에 피어싱. 수려한 얼굴에는 항상 부드러운 미소가 떠올라 있다. 여전히 굽이 있는 구두를 신고 늘씬한 키를 자랑하며 우아하게 걷는 모습이 완벽한 ‘왕자’ 그 자체이다. 꽃잎을 휘날리는 걸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이 있었기에 더는 꽃잎을 휘날리지는 않지만 길고 가느다란 손끝에는 여전히 장미꽃이 들려있다.

 

 

🌟학교 생활

초등부 1학년(8살), 사립 키라메키 학원 입학 
초등부 4학년(11살), 아버지의 사고. 진이 학업 외에도 모든 방면으로 더 노력하기 시작한 시기이다.
고등부 1학년(17살), ⌜메어힌오퍼Märchenoper⌟ 설립. 교내에 장미꽃을 잔뜩 뿌리며 함께 이야기를 꾸려나갈 멤버를 모집했다. 홍보 효과는 확실했지만, 학교 여기저기 흩뿌려진 장미꽃잎에 선생님들께 혼났다.
고등부 3학년(19살), 여론. 슈카가 설립한 유닛, 햐쿠모노가타리百物語와 선의의 라이벌 관계 구도를 이루고 있으나… 최근 들어 이에 대해 메어힌오퍼를 두고 좋지 않은 이야기가 오고 가지만, 진은 굳건한 리더이다.

메어힌오퍼Märchenoper의 리더 :
: 17살, 고등부에 올라간 오오타니 진은 교내에 장미꽃을 잔뜩 뿌리며 함께 이야기를 꾸려나갈 멤버를 모집했다. 홍보 효과는 확실했지만 학교 여기저기에 흩뿌려진 장미꽃에 선생님들께 혼났다지. 진이 추구하는 유닛의 색은 확고했다. 연극과 같은 구성으로 듣고 보는 이가 주인공이 되는 무대를 만들어 가는 것. 무대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관객들에게 어떻게 환상을 보여줄지 멤버들과 의논하기를 좋아했다.  슈카가 설립한 유닛, 햐쿠모노가타리百物語와 선의의 라이벌 관계 구도를 이루고 있으나… 최근 들어 이에 관해 좋지 않은 소문이 오르내리고 있다. 하지만 알다시피 ‘왕자’는 굴하지 않는다.

 

 

🌟기타사항

오오타니 진 大谷 仁, 12월 9일 고결한 국화 :
: 유난히 따뜻한 겨울 날, 오오타니 가家에 첫째가 태어난다. 원래 아버지는 ‘오오타니 오오지(大谷 王子-왕자-)’로 지을 생각이었는데 어머니가 극구 말렸다고 한다. 진은 자신의 이름이 ‘오오타니 오오지’여도 나쁘지 않았을 거라고 우스갯소리를 하곤 했다.

오오타니 가家 :
: 오오타니 가는 첫째 오오타니 진, 둘째 오오타니 하나, 셋째 오오타니 레오, 넷째 오오타니 사쿠라 그리고 어머니. 5인 가족이다. 어머니 '오오타니 리사'는 유명 의류 브랜드 ⌜Oscar⌟의 대표이다. 아버지는 ‘오오타니 사츠키'로 생전에 꽤 이름이 알려진 연극배우였다.
오오타니 사츠키 ─ 무게감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 뛰어난 성량, 다채로운 표정, 1mm도 허투로 사용하지 않는 움직임. 진의 아버지는 생전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새로운 세상으로 이끌어가는 재능이 뛰어났다. 특히 유명한 연극은 ⌜행복한 왕자⌟. 
그가 세상을 떠난 건 진이 초등학교 4학년 무렵, 어느새 8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의 왕자, 오오타니 사츠키는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있다.
의류 브랜드  ⌜Oscar⌟ ─ 클래식과 엘레강스가 한데 어우러진 스타일의 유명 의류 브랜드. 진의 어머니 ‘오오타니 리사’가 대표이다. 진의 화려한 교복 코디나 사복도 어머니의 조언이 꽤 들어있다.
: 진은 동생이 셋이나 있어서인지, 타인을 잘 챙기고 어른스러운 편이다. 여전히 동생들에게 자주 책을 읽어주거나 말도 안 되는 얘기를 창작해서 들려주곤 한다.

왕자, 연극부의 부장, 팬 :
: 오오타니 진은 '여전히' 왕자이다. 전보다 더 완벽하고 다정한 모두의 왕자. 생전 아버지를 닮은 수려한 외모, 우수에 찬 눈빛, 늘씬하게 뻗은 키, 호소력 짙은 나른하고 허스키한 미성…. 어릴 적에도 그랬지만 동요하는 모습은 연기가 아닌 이상 보기 어려웠고, 항상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내비친다. 학업 성적 우수, 운동 신경 우수. 겸손도 배웠으려나.
: 여전히 무서울 만큼 연기를 잘 하는 오오타니 진. 뛰어난 곡 해석 능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타인의 시선을 묶어둘 줄 아는 섬세하고 무게감 있는 연기, 긴장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무대 위에서의 모습. 그것은 오오타니 사츠키, 그의 아버지의 영향일까? 진의 무대를 보면 그가 허투루 연극부의 부장이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으며, 어릴 적부터 보였던 재능을 몇 번이고 상기시켜준다.
: 진은 어린 나이서부터 꽤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요즘 팬 내부에서 꽤나 소란스럽다고….

여론 :
: 오오타니 진은 타인의 관심에 익숙했다. 자신의 이름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고 오르내리는 것에. 그가 아버지를 닮아 재능이 출중하다는 사실은 예전부터 알려진 바이다. 그러나 요즘 그의 아버지, 오오타니 사츠키와 비교되며 좋지 않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아버지의 재능을 따라가지 못하는 오오타니 진, 비열한 방식으로-...’같은.
…이에 대한 진의 반응은 무덤덤. 별거 아니라는 태도를 보인다.

관용적인, 다정한, 기꺼이 헌신하는 :
: 그런 진의 모습은 어엿한 한 유닛의 믿음직한 리더이자 왕자였다. 그는 자신의 친구들에게, 멤버들에게, 주변인에게 기꺼이 헌신하고, 다정하며 관용적인 태도를 보인다. 항상 굳건하게 곁을 지키는, 또는 위기의 순간 나타나서 손을 내밀어주는 왕자처럼 말이다.

마지막으로, 오오타니 진에 대하여 :
원예 ─ 여전히 꽃을 돌보는 것을 좋아한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또는 탄생화를 키우는 것도 좋아한다. 학교에 있는 시간에도 꽃을 돌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통학 ─ 변함없이 통학한다. 하지만 늦은 시간에도 학교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피아노 ─ 가늘고 긴 손가락은 피아노를 치기 좋아보이는데, 실제로 피아노를 잘 친다.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 자기자신을 지칭할 때 오레(俺)를 쓴다.
호불호 ─ 그대로 아닐까? 그다지 티를 내지 않는다.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