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적으로 강아지상. 흰 피부에 흑안, 단발의 갈색 머리. 올해 초에 잘랐다. : 아이돌과 진학 이후 안경 대신 렌즈를 착용하고 다니며 양쪽 귀를 뚫었다. 은색 하트링 귀걸이를 착용하고 다닌다. : 코갸루 스타일의 교복 차림.
/ 외관 지인 커미션
🌟학교 생활
: 교과 성적도 실기 성적도 중위권, 그냥 딱 평균치. 특출나게 잘하는 게 없다. : 교내 평가는 아, 그 평범한 애? ⋯ 라는 반응이 대부분. 과할 정도로 파이팅 넘치긴 했었지⋯ 라는 반응도 존재한다. 그와 별개로 인간성과 사회성 쪽에선 좋은 평판이다. 쾌활하고 털털한 면모로 분위기를 편하게 만드는 사람이라고. : 이따금씩 「오늘 연습, 내일로 미룰까나~」 하는 말을 내뱉곤 한다. 장난이라고는 하지만 본심은 글쎄⋯. : 정리하자면 본인의 미래에 대해선 열정도, 어떠한 목표도 없는 학생. 굳이 목표를 정한다면 무사히 졸업하는 것 정도.
러브♡마지의 리더로서 : : 1학년 때부터 러브♡마지 소속이였으며 2학년 1학기부터 리더를 맡고 있다. : 큰 대외활동에 욕심이 없다기 보단 의식하고 하지 않으려 하는 쪽. 과연 한 유닛의 리더로서 옳은 사람인가? 싶으면서도 확실하게 해낼 수 있는 일에는 최선을 다한다. 마치 자신이 있을 곳은 지키겠다는 듯. 이러한 태도가 유닛을 지킬 수 있는 방향인가 싶지만 말이다. 그래도 이대로 행복하고 안전하다면, 나쁘지 않잖아? : 활동에 별 관심 없어보이는 태도로 방임주의일 것 같다는 오해를 자주 받는다. 하지만 유닛원들에게는 최선을 다하는 리더이자 선배. 팔안굽에 가까울 정도. 그간 쌓아온 아이돌 빅데이터로 도움이 될만한 조언을 해준다거나, 연습을 꼼꼼히 봐준다거나, 이것저것 챙겨준다거나⋯ 앞서나가 모두를 이끄는 리더라기 보단 뒤에서 지켜보고 밀어주는 리더상. : 무대에서도 센터보단 뒤에 위치하는 편,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묻혀가도 상관없다는 것 마냥.
: 촬영용 무기는 한 손으로 휘두르기 편한 사이즈의 귀엽게 꾸민 뿅망치다. 테니스를 오래해서 한 손으로 휘두르는 게 편하다는 이유로 골랐다고. 종종 심심하면 들고 다니기도 하는 듯⋯.
특이사항 : : 고등부 진학 이후로 중등부 때 비해 느슨히 활동하기 시작했다. 심경의 변화인가? 물어봐도 그저 웃으며 넘길 뿐이다. 하나 확실한 건, 그의 열정은 예전과 같지 않다는 점이다. : 여전히 피아노도 칠 줄 안다. 물론 칠 줄 아는 장르도 여전하지만⋯ 이전보다 자주 연주하지는 않는다. : 초등부 시절 이야기를 꺼내면 상당히 부끄러워 한다. 뭣도 몰랐던 때라며⋯. 잠깐 꿈 좀 꿔봤던 거야!
🌟기타사항
: 취미로는 테니스. 초등부 때부터 이어진 꾸준한 부활동으로 능숙한 편이며 제법 부장 다운 실력이다. 대회 수상 경력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본인도 꽤나 즐기면서 하는 듯. 주변에 곧잘 권유하기도 한다. 어쩌면 오타쿠의 피가 이쪽으로 옮겨진 걸지도⋯.
: 특기로는 정보습득과 자료 조사 및 정리.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든 아이돌의 프로필을 찾아내고 모으던 시절이 있었으니⋯. 아이돌에 관심이 사라진 지금은 어디에 쓰는 걸까?
: 늘 막대 사탕을 주머니에 구비하고 다닌다. 가장 좋아하는 건 츄*춥스 딸기우유맛.
: 좋아하는 것은 쇼핑, 코코아, 막대 사탕.
: 싫어하는 것은 날음식, 고수. (싫어하기 보단 잘 못 먹는다.) 그리고 초콜릿. (정확히는 생일 선물로 퉁치는 걸 싫어한다. 선물에 성의를 보이라고!)